타이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대국항공 여행사(이하 ‘대국항공’ 또는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서비스인 waychina.co.kr(이하 ‘사이트’라 한다)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회원가입신청

(1) 회원가입은 이용자의 회원가입신청 및 서비스이용약관에 대한 동의표시를 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2) 회원가입은 이용자번호(ID) 단위로 신청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회원가입신청은 신청자의 신원확인 및 배송정보 수집 등을 위하여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회사가 요청하는 아래의 정보들을 기재하여 신청합니다.
· 여행사(업체)이름,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팩스번호, 사업장주소 등
· 이용자번호(ID) ,비밀번호(Password), 이름(실명/영문명), 전화번호, 주소 등
(3) 위의 내용 이외에도 회사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내용을 추가로 덧붙일 수 있으며, 이 사실을 공고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에 고의 · 과실 여부를 불문하고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신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으실 수 없으며, 서비스제공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2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업체 및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합니다.
(아래와 같은 사항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③ 이용계약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한 경우
④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⑤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하였을 경우

제3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회원가입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 됩니다. 다만, 제2장 제3조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하여 개시시점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인터넷 온라인을 통한 여행상품 예약/판매
② 인터넷 온라인을 통한 항공상품 예약/판매
③ 기타 여행 관련 정보 서비스
(3)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종류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각 게시물에 대한 사용권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의 동의를 얻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제3장 책임과 의무


제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이용자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는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5)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6)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기타의 방법으로 이를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이용자는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을 통해 수정을 해야 합니다. 수정을 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8)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다른 회원의 이용자번호(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②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⑦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⑨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⑩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⑪ 기타 대국항공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9) 이용자는 항공티켓 발권요청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① 예약관련 준수사항
가. 개인정보 도용 금지
나. GROUP LATE CANCELLATION 금지
다. TTL 임의 변경 금지
라. NO-RECORD 금지
마. BOOKING CLASS 오적용 금지
바. 실수요 외의 FAKE BOOKING 금지
사. CRS 오용 금지
아. TOUR GUIDE 용 무상항공권 사용 위반 금지
자.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및 항공사 등의 금지규정
② 신용카드결제 준수사항
가. 제3자 신용카드결제 요청시 대위결제 증빙서류 제출
나. 협력사(여행업)의 법인, 임직원 신용카드 사용금지
다. 명의인의 동의 없는 신용카드 사용금지
라. 고객 현금 지불 항공권에 대한 신용카드 사용금지(일명 카드깡 행위)
마. 증빙서류 위/변조 금지
바. 고의적 역순, 미사용발권요청 금지
사. 증빙서류(카드압인과 사인 또는 카드사본과 사인) 없는 해외발행 신용카드사용 금지
아.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및 항공사 등의 금지규정


제4장 서비스 이용제한 및 자격상실


제1조 서비스 이용제한

이용자는 서비스의 이용에 있어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②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③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④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⑤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제2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의 탈퇴요청이 있을 시에 회사는 즉시 해당 회원을 탈퇴 처리합니다.
(2) 회원정보에 등록된 소속회사에서 퇴사한 경우, 소속회사에서 탈퇴처리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확인 후 탈퇴 처리됩니다.
(3)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ID), 이메일(e-mail)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③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⑤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⑥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⑦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5장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제1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 등 유료로 제공되는 것을 제외한 일체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예: 항공정보 및 예약 등)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 등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직접적 손해에 관하여 손님이 기지불한 금액 한도 내에서 배상을 합니다.
(3) 이용자의 고의나 과실로 인하여 위 3장 2조 9번의 금지규정을 위반하여 대국항공이 고객,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항공사, 신용카드사, 기타 제3자 등으로부터 민/형사상의 고소, 고발, 소송 등을 당하게 되거나 손해배상, 징계 등의 청구가 제기될 경우 이용자는 동 소송/징계의 주체가 되어 자신의 비용으로 대국항공을 보호해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유/무형의 비용 및 징계 또한 이용자가 부담하도록 한다.

| 제2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1)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6장 기타


제1조 양도금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된 이용권한 및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조 준거법
대국항공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2년 3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결제및 일반규정
  1. 1. 환불 신청은 평일 09:00 ~ 17:00까지만 가능합니다.
  2. 2. 환불 시한이 있거나 바로 접수되어야 하는 항공권, 단체항공권의 경우는 접수 후 담당자에게 반드시 확인 전화 부탁드립니다.
환불요청 폼
요청구분 환불요청
티켓정보
티켓번호
티켓정보
영문성 영문이름 운임조건 발권일
HONG GILDDONG 성인 2013-10-22
항공료 TAX 커미션 합계
190,000 146,900 5,700 336,900
환불요청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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